대가리 깨져도 문재인



하지만 좆대가리를 깨버리면 어떨까?




놀랍게도 격한 거부 반응을 일으키는 것이 확인되었다.


ㄹㄹ웹과 킹배드림에서 저 정도면 꽤나 심각한 수준인데(로류는 쳐망해서 리액션을 못 찾겠음 ㅋㅋ) 그런 것 치곤 네이버 뉴스에서 관련 기사를 찾아보기란 대단히 어렵다.


이 쯤 되면 친문이든 반문이든 광화문에라도 모여서 헛짓거리 할 때도 됐지만 당연히 못 모이고 ㅋ. 일단은 불법 사이트 차단이라는 명목, 대부분이 딸쟁이들의 반발이기 때문에 당당히 대가리 디밀지도 못하고.

저렇게 차단당하다 또 더 차단당하다 그러겠지... 또 정부 욕이나 몇마디 하다가 문배충들이 찬양가 들고 나오면 조건반사로 덩실덩실 같이 춤추고는 다 까먹고


눈동자는 아직 살아 있던데 우리 모두 2디로 전향합시다.

최근 늬우스들 단상

네이버 랭킹 뉴스만 살살 긁어보면서 헛소리 싸는 타임장애는 변명에 지나지 않는다. 진 쪽이 약한 거.'비장애인 대회라면 몰라도 패럴림픽에서만큼은 장애가 변명이 될 순 없다. 진 쪽의 실력 문제'라는 발언 자체는 문제될 게 없는데, 앞부분 싹둑 자르고 포스터 문구를 저렇게 쓰면 당연히 어그로.넷플릭스, 기존 방송 산업에 위협거기서 '고-품질' 한류 드라마... » 내용보기

자장구 타고 다니믄서 느끼는 점

중고나라에서 12만원 준 싸구려 MTB... 아니 앞에 쇼바는 거의 동작하지 않기 때문에 그냥 무겁고 바퀴 두꺼운 하이브리드나 다름이 없다. 그나마 디스크부뤩(유압식 아님)에 시마노 24단(인덱스 있음)으로 최소한의 구색은 갖추고 있음. 지금은 저기에다 짐칸 달고 다님. 1리터짜리 블랙커피 사서 짐칸에 매달고 출근하면 개꿀.1. 걸어서 지나는 길에도 아... » 내용보기

부유층에도 혜택이 가는 꼴을 보느니 서민 혜택을 포기하겠다!

유류세 인하 혜택이 전국민 일괄 적용이라는 데에 문제 제기를 하는 사람이 많은 모양이다.즉슨, 보통 부잣집 양반들일수록 승용차 뻔질나게 끌고 댕기니까 그 사람들한테 혜택이 더 큰 거 아니냐 이거지. 뭐 그렇다고 주유소에서 '어 너어는 비엠따블류니까 유류세 다 받을 거임 ㅋ' 이럴 수도 없는 거고.근데 그래서 뭐? 부유층이 세제 혜택 받으니까 유류세 인하... » 내용보기

역사와 전통의 논란 - 신조어

한글날 되면 어김없이 또 신조어 까는 뉴스내가 기억하는 한도 내에서 가장 오래된 유행어는영구 읎다 되시겠다. 아마 TV 내용을 이해하기 시작할 나이 즈음에 히트해서인 거 같은데, 하기사 워낙에 유명한 유행어라 이 이후 태어난 90년대생들도 대충 알지 않을까. 이주일 유행어 몇 개 정도는 나도 아는 것처럼.이 외에도 맹구가 나와서 '난 죽어도 리바이벌은 ... » 내용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