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틀딱 보수가 애국자라서 욕을 먹는 겁니다


정치병 환자는 사실 좌우를 가리지 않고 어디에나 있다. 좌익 놈들이 전자레인지마냥 순식간에 불타올라서 흡열 반응으로 인해 갑자기 분위기 싸늘하게 만드는 특징이 있다면, 우익놈들은 약간 뒷북으로 모여가지고 큼직하게 터뜨려 주는 차이 정도?

그나마 갑분싸 좌익은 어디에나 포진해 있어서 사회생활중에 문재앙이 욕 한 마디 하기도 조심스러운 반면에, 이 양반들은 거진 다 늙은이라서 결국 일베 정게 같은 늙은이들 소굴에 가지만 않으면 박근혜 욕 정도는 하기 쉽다는 거지만 반대로 잘못 걸리면 이 쪽이 더 험한 전개로 가기 마련이다.

이번 건도 문제 제기는 선생놈들한테 하고 있지만 결국 초딩 애들 짓거리에 빨근한 사례인데,  진짜 모양새 안 난다. 가오가 목숨보다 중하다는 양반들이 선생들 하는 말 행동 고대로 하는 것밖에 모르는 코찔찔이들 앞에 모여서 시위나 하고 있고...

초딩 애들이 마냥 잘 한 짓이라는 건 아녜요. 그래도 애들 때는 다 그렇잫아? 실제로 어떤지 저떤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여론이 그렇고 선생네가 뭐라 그러고 분위기가 그렇고 그러면 그런가보다 이상의 생각은 힘든 거. 설령 그런 걸 이해하는 애가 있더라도 주변 눈치 봐가며 같이 하는 거지. 하물며 광주 시내에 있는 학굔데 오죽해?

진상이라는 게, 보통은 자기 생각에 여기서 점잖게 한발짝 물러나면 모양 빠지는 거 같으니 더 날뛰는 거거든. 거의 강호의 도리랄까. 내가 (대단할 것도 없는)모욕을 당했는데 여기서 결판을 내지 않으면 우리 문파의 수치요!
실상은 안 하느니만도 못한 짓을 계속 해서 가족 망신이나 시키는 거라는 생각까지는 미치질 못해. 그렇게 강호의 도리가 중요하면 히토미 추천 품번이나 하나 더 풀고 다니던지.



덧글

  • zzz 2019/03/15 16:56 # 삭제 답글

    문시발 좃같은 새끼나 외쳐라. 그러면 박수를 쳐 줄수 있는데 문어대가리는 아니잖아~ 이 등신같은 인간들아
  • ??? 2019/03/15 17:46 # 삭제 답글

    다른 새끼도 아니고 29만원 문어대가리인데 그럴 수도 있지
    히틀러가 2머전 이후 어떻게 잘 빠져나오고 살아남아서 이스라엘 초등학교 근처 가면
    윾머인 급식들이 히틀러 꺼져라 안하겠노
  • 멘붕의정석 2019/03/15 19:58 # 답글

    저 늙은이들은 제정신인거임?
  • 애국노 2019/03/15 22:48 # 답글

    저러고 있으니까 진짜 비루해보여서 눙물이..
댓글 입력 영역